내지의 용지 재질
-
- 75g 백상지
- 제일 저렴한 용지이며, 시중에서 판매하는 일반 복사용지와 흡사한 재질의 종이로서, 단기사용책자, 일회성 책자에 접합한 종이입니다.
-
- 80g 미색지
-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서적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종이이며, 적당한 두께와 크림색을 띄는 특성으로 어떤 책자에도 잘 어울립니다.
-
- 90g 백상지
- 화이트 색상의 종이로 주로 칼라 출력에 사용되며 기업체의 경우 제안서, 보고서 용지에 적합한 재질입니다.
-
- 100g 미색 모조지
- 100g의 종이는 충분한 두께감과 탄력을 지닌 종이로 중·장기적으로 사용할 책자 및 고품질 책자에 적합합니다.
-
- 100g 백색 모조지
- 국내책의 기준이라 할 수 있는 석, 박사학위 논문제작에 사용되는 종이재질로 미색지와 함께 고품질 책자에 적합합니다.
-
- 아트지
- 표면이 미끄러우며, 광택이 있고 100g일 경우 잡지책의 내지, 광고지에 주로 쓰이며, 두께에 따라 카달로그, 책표지, 명함 등에 많이 사용합니다.
-
- 스노우지
- 매끄러운 표면에 광택이 없는 종이재질로 점잖은 인쇄물의 느낌을 살려내며, 아트지와 동일하게 잡지내지, 카달로그, 책표지, 명함 등에 많이 사용됩니다.
-
- 특수지
- 기타 특수지의 경우 별도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.
표지의 용지 재질
-
- 200g 아트/스노우
-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쓰이는 책표지 재질이며, 표면에 유광 또는 무광 코팅으로 각각의 느낌을 다르게 표현 할 수 있습니다.
-
- 250g 아트/스노우
- 좀 더 두꺼운 종이로 높은 품질의 책자를 원하시는 분께 추천드려며 이 역시 유광 또는 무광으로 코팅이 가능합니다.
-
- 200g 레쟈크지
- 표면에 불규칙한 무늬를 넣은 종이로써 논문 소프트커버나 설계도면책자 표지로 많이 사용됩니다.
-
- 200g 머메이드지
- 촘촘한 무늬가 찍혀있는 재질로 표면 자체에 파스텔 톤 색채가 입혀 있으며 주로 관공서나 심플한 이미지를 선호하는 분께 접합한 재질입니다.
-
- 220g 모조지
- 충분한 두께감과 거친 표면처리가 매력적인 이 종이는 코팅없이 사용해야 표면 느낌 그대로를 살릴 수 있습니다.
-
- 200g 단색표지
- 200g 스노우에 파스텔톤 인쇄를 해놓은 표지로서, 겉면은 파스텔톤색이, 안쪽은 인쇄가 안된 흰색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-
- 200g 기성표지
- 미리 바탕에 적당한 패턴을 인쇄해 놓은 표지로, 이렇다할 디자인이 없는 표지의 경우 기성표지로 표지의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.
-
- 특수지
- 기타 특수지의 경우 별도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.